반응형
1. F45
5월 23일 시작한 f45 를 아직까지 해오고 있다. 중간에 여행&햄스트링 부상으로 9일 정도를 쉬어야 했지만 그래도 회복하고 돌아왔다.
F45는 functional 을 위한 45분간 운동 수업을 의미한다. 내가 다니고 싶은 짐은 다운타운에 있는 john reed 라는 완전 힙한 곳인데 나는 혼자서 웨이트 트레이닝이 안 되더라…. 아직… 그래서 근력 운동하는 법 클래스로 배우면서 효과적으로 짧은 시간동안 제대로 하려고 등록했다.
첫주 트라이얼이 $36 인데 이후 멤버십 가입하면 회비에허 $36 제하고 첫 결제해주는 시스템이라서 결국 첫주는 무료가 된 셈이었고, 이후 등록시 그리고 리뷰 작성시 각각 1주씩 무료라서 나는 총 3주 무료에 멤버십은 주3회 수업에 주당 $45 페이하는 멤버십에 두 달 commitment 멤버십 유지 기간으로 가입했다. 매달 $180 으로 꽤나 고가. 이번 주까지 무료였으니까 아마 8/18까지 총 8주 유지하면 될듯? 아니면 그냥 맘 편히 8월 말이라고 생각하고 나 그 안에 몸매 쫙 바꿀 거다!!!!!!!!!!
2. 필라테스
인생 첫 필라테스도 시작. 무료 30분 수업 들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플래티넘 멤버십 $329 한달 결제. 주7일 하루 한 수업씩 들을 수 있다. 되게 힘든데 매일 하면 코어도 잡히고 몸 균형도 잡을 수 있을 것 같다. 매일 오면 하루 $10 꼴이니까 꼭 매일 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