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무역/물류 비지니스영어 중급] 나의 직업 영어로 표현하는 6가지 방법

by summer summer 2021. 8. 1.
반응형

와우패스에서 무료로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는 무역 비지니스영어 중급 수업이 있어서 하나씩 듣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3bpE4ojChU 

 

 

1. I deal with 저의 직무는 ~이다. 담당하고 있다.

I deal with clients, suppliers(공급자, 공급회사) and exporters(수출업자, 회사, 국가).

 

 

2. I handle 나는 ~을 담당하고 있다.

I handle the VIP accounts that are partnered with our company.

우리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VIP 거래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I oversee 담당하다.

I oversee the shipping documents(선적 서류) and make sure the delivery orders(배송해야 하는 주문) are filled.

저는 선적 서류를 담당하고 있고, 배송해야 하는(인도해야 하는) 주문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확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4. I'm in charge of 담당하다.

I'm in charge of the online marketing and manage the social media platforms.

저는 온라인 마케팅과 SNS 플랫폼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5. I'm responsible for 담당하다.

I'm responsible for finding and contacting potential clients that we can sell our products to.

저는 우리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찾고 컨택하는 것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6. One of my responsibilities is to make sure 제가 하는 일 중 하나가 ~하는 것이다.

One of my responsibilities is to make sure that all the shipping documents are correct before sending them to the shipping companies. 

제가 하는 일 중 하나는 선적 서류를 다른 회사에 보내기 전에 확실하게 다 맞도록 준비하는 것이 제 업무입니다.

 

 

단순히 I work at, in, for 이러한 표현들만 하기 보다는 이렇게 더 구체적으로 나의 직무를 표현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도 입에 익혀두면 훨씬 명확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자신의 일에 대해 영어로 표현이 가능할 것 같다. 입으로 반복반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