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 2021-

미국인 남자친구 100일 기념일 챙기기. 국제커플 데이트문화 차이.

by summer summer 2023. 8. 21.
반응형

 

크리스토퍼랑 사귄지 벌써 100일이 지났다. 미국에서는 100일 기념일 같은 건 안 챙기지만 교제를 시작할 때 한국 미국 데이트 문화 차이에 대한 아티클을 읽더니 한국식 데이트문화를 마음에 들어해서 100일 기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저녁 시간 전에 크리스토퍼 집으로 가니 들어가자마자 꽃다발, 내가 요즘 즐겨먹는 수박, 로키로드 아이스크림과 함께 손편지가 있었다.

 

 

내가 알고 있는 4개 국어,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총 4개국어로 100일 축하를 쓰고 강아지 그림도 그리다니. 너무 귀엽잖아. 그리고 카드를 펼쳐보니 안에는 한국어로 이렇게 메시지를 써놓았다. 늘 말로도 해주는 말이지만 이렇게 어색하고 귀여운 필체로 직접 정성껏 번역하여 베껴 썼을 것을 생각하니 감동이 물밀듯 밀려 왔다. 내가 어떻게 너를 안 사랑하겠니.

 

요즘 힘든 나의 하루하루를 보듬어 주고 늘 온갖 방법으로 날 웃게 해주는 나의 크리스토퍼. 나는 100일이라고 준비한 것도 전혀 없는데, 이렇게까지 시간과 정성을 들여주다니 나야말로 정말 너로 인해 복받은 사람, 행복한 사람이다. 

 

 

그리고 우린 요즘 우리가 즐겨 찾는 스시집에 가서 디너 데이트를 즐겼다. 크리스토퍼, 고마워. 사랑해. 앞으로도 행복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