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 2021-

BNP PARIBAS OPEN 2022 캘리포니아 테니스 팬을 위한 테니스 국제경기

by summer summer 2022. 5. 18.
반응형


지난 3월 12일 캘리포니아 INDIAN WELLS 에서 열린
BNP PARIBAS OPEN 2022 에 다녀 왔다.

2021 년도에는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어
10월 10일에 처음으로 갔었고 유명한 선수들
(미국의 Coco Gauff, Taylor Fritz,
이탈리아 Fabio Fognini 등등)
연습과 실제 경기도 보고 처음 제대로 된
나이키 테니스 웨어를 사서 기분 최고였다.

원래 BNP PARIBAS OPEN 은 3월 초중순에
뜨거운 캘리포니아 사막 지대에서 열린다.
BNP PARIBAS 라는 banking group 이
스폰서라서 이러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2021과는 다르게 2022에는 내가 사랑하는
스페인의 라파엘 나달 이 참가하는지라
너무 신났고 심지어 직관 가능한 스타디움 티켓도
남자친구 어머니가 사주셔서(가격은 천차만별,
우리 좌석은 1인당 $100 정도는 든 거 같다)
미국인 선수 Sebastian Korda 에 대항하여
진짜 목이 터져라 응원했고 아슬아슬 이겼다.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사랑받는 선수이지만
하필 미국에서 미국 선수 상대 게임이라서
외국인인 내가 진짜 열심히 세트 사이마다
Vamosssss! 외치며 응원했고 우리 앞줄 앉았던
유럽 언니들이 끝나고 나 덕분에 이겼다고 해줬닼ㅋㅋ

자세한 티켓 가격이나 더 많은 사진,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bnpparibasopen.com

BNP Paribas Open - Indian Wells

Experience Tennis Paradise at the BNP Paribas Open, Indian Wells, California

bnpparibasopen.com


경기 보고 테니스 웨어 구경하다가 큰 기대없이
햄버거랑 초코쉐이크 먹었는데 진짜 핵 맛있었다…..
햄버거도 엄청 맛있었고(아버님은 맛있다고 하나 더
사서 드셨음) 초코쉐이크도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나는 초코쉐이크 두 개 먹었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
BNP PARIBAS OPEN 2023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fael nadal 은 남자 싱글 결승까지 갔지만
아쉽게도 미국인 taylor 에게 졌다(나중에 티비로 봄)

테일러 프리츠는 2021 때 갔었을 때
경기 끝나고 나오는 길목에서 내가 헤매고 있다가
마주쳤는데 눈이 꽤 길게 마주쳐서 당시에는
누군지도 모르지만 심쿵했었다(네, 잘생기고 키도 큼)
눈 마주친 거 알고 테니스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가
엄청나게 부러워 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의 빅빅 하이라이트 중 하나.
프로 선수들 연습하는 코트들 쪽 구경갔다가
안 쪽에 사람들이 사인 받길래 뭔가 궁금해서
가보니까 내 사랑 나오미 오사카 짱이!!!!!!!!!!!!

프로 테니스 선수였고 코치인 아이티 출신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일본 국적인
나오미 짱은 2020 tokyo summer olympics 에서
마지막 성화 봉송 주자였기도 하고
세계 1위의 여자 테니스 프로 선수이다.

전에도 그녀의 유리멘탈 관련된 영어 포스팅을
하나 올리기도 했는데 ㅜㅜ 같은 유리멘탈에
눈물 많은 사람으로서 나는 그녀의 헤이터들이
너무 싫고 그녀를 무한 응원하고 있었다.

사람마다 타고난 자란 성격이 다 다른 건데
그녀와 같은 위치에서 중압감을 겪어본 적도 없으면서
함부로 애 같다는 둥 또 우냐는 둥
말 막 하며 추가로 괴롭히는 인간들 제일 싫다.
자기는 얼마나 완벽하게 사는지 돌아봐라!

아무튼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그녀를 보고
코트로 돌아가려는 그녀에게 급하게 일본어로
“나오미쨩!!!! 샤싱 오네가이시마스!(사진 좀,,!)”
이라고 외치니 그녀가 돌아보고 이렇게 찍어줬다ㅠㅠ

헝헝.. 이 외에도 남자친구 어머니가 기념으로
라파엘 나달 나이키 콜라보레이션 모자 사주셔서
요즘 잘 끼고 주말마다 테니스 치고 있다! 헿

2023년 3월에도 또 갈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